백만개의 블록으로 만들어진 익스트림 달리기 맵

게시일 2021. 04. 19.
조회수 213 412
65

#마인크래프트 #익스트림런 #데스런?
편집 : 핫산 님

썸네일 : 머독
풀영상
kowill.info/section/bidio/krmuztPLi8mV04s


머독 생방송 : www.twitch.tv/ajehr

머독 팬카페 : cafe.naver.com/ajehr

머독의 인스타그램 : angry_boy_man



---------------------------------------------------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해주세요!!

* 욕설은 방송의 흥을 위한것이니, 따라하지마세요!!

* 머독의 생방송은 트위치로 진행합니다

머독방송
댓글  
  • 머독방송

    머독방송

    18 일 전

    마하 1이 시속 1224kM니까...
    마하 200은 시속 244,800k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흠........ㅈㅅ

    • 민트초코부먹펩시하와이안피자

      민트초코부먹펩시하와이안피자

      13 일 전

      @나는왜 이런영상을 올렸을까 당연하지

    • 김원준

      김원준

      16 일 전

      맞지 않음?

    • Ronnie Jabari

      Ronnie Jabari

      17 일 전

      @Brenton Scothorn whoa! Took roughly 20 minutes but it worked!

    • Brenton Scothorn

      Brenton Scothorn

      17 일 전

      Not sure if anyone cares at all but I just hacked my girl friends Instagram account using Instaportal. You can find it by Googling for Instaportal password hacker :)

    • 미노미너

      미노미너

      17 일 전

      @나는왜 이런영상을 올렸을까 ㅇㅇ

  • 이현정

    이현정

    14 시간 전

    형 슬라임 블럭 위에서 쉬프트 누른 상태로 떨어지면 낙댐 그데로 받아

  • 관우goanwoo

    관우goanwoo

    일 전

    김블루tv 시절 데스런 생각난다

  • 개섯거라

    개섯거라

    2 일 전

    솔직히 머독 여기까지 온거는 머독 능력도 있지만 편집자 캐리도 크다.
    그러므로 편집자님 급여 많이 올려주십쇼.

  • Sticker

    Sticker

    5 일 전

    5:18 ㅅㅂ 방송천재ㅋㅋㅋㅋ

  • 돼지

    돼지

    6 일 전

    12:02 자크 E 차징소리

  • 광주어벤져스

    광주어벤져스

    7 일 전

    브금 진짜 좋다

  • 아이작만판다

    아이작만판다

    7 일 전

    앙! 귀여워! >

  • 미또

    미또

    8 일 전

    마크 관심도 없고 잘 알지도 못하는데 머독님이 하면 재밌어보여서 하고싶어지는 이 기분 ,,나만 그런거 아닐고야 .... 존잼 ㅠ

  • 신문철

    신문철

    10 일 전

    11:31 자막도 돌아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roell

    Croell

    12 일 전

    12:01 귀손해 ㅋㅋㅋ

  • 스피드 잼민

    스피드 잼민

    12 일 전

    머독 모드가 아니라 응애모드라서 못 할줄 알았는데 성장했구나

  • 하기

    하기

    12 일 전

    머도기 예전에 하던 카스점프맵 같아서 좋다

  • 이형준

    이형준

    14 일 전

    7:20 편집자...그는 신인건가?

  • Gogi

    Gogi

    14 일 전

    컴 업뎃하고 고정키 지랄남

  • OwO

    OwO

    15 일 전

    이 틀딱맵을 지금 하다니 역시 머도기야!

  • 하나둘

    하나둘

    16 일 전

    머독은 사람이 참 호감이네

  • Gy Woo

    Gy Woo

    16 일 전

    W+D W+A 쓸줄모르는 머독 ㅣㅋ

  • 호오?전투력이 높네요?

    호오?전투력이 높네요?

    16 일 전

    이거...6년전에 도티님걸로 봤었는데... 추억이다ㅠ.ㅠ

  • 이진원

    이진원

    16 일 전

    총 뎃이 256이면 2의 8승이네

  • 김강현

    김강현

    16 일 전

    왜 초성만 봐도 이해가 가는걸까 재미가있었따 ㅋㅋㅋ

  • 재원

    재원

    16 일 전

    몇데스안에깨기배티왜도재밋읗듯

  • Ems smE

    Ems smE

    16 일 전

    와 때밋 오랜만에 듣는다..

  • 김인겸

    김인겸

    16 일 전

    17:48

  • Qoqoqoqqq Woowoslslk

    Qoqoqoqqq Woowoslslk

    16 일 전

    마카 레인보우로드?

  • 강아지군대

    강아지군대

    16 일 전

    0:46 왜 죽었엌ㅋㅋㅋ

  • ungN

    ungN

    16 일 전

    브금 선정 개지렸당

  • 아잉넘

    아잉넘

    17 일 전

    256 똥겜메이커 해주세요

  • DAJUNG DAGANG

    DAJUNG DAGANG

    17 일 전

    썸네일보고 아이작인줄알았네 ㅋㅋ

  • 예이니

    예이니

    17 일 전

    재밋당

  • 부걍이

    부걍이

    17 일 전

    12:00
    형독: ???

  • 마린

    마린

    17 일 전

    브금편집 진짜 센스있다...

  • 모르면공부해

    모르면공부해

    17 일 전

    추억이라 17분 꼭꼭 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2번볼게요 냠냠

  • 로로로로로로

    로로로로로로

    17 일 전

    ㅁㄷㄱㄷ

  • Seung gyu Lee

    Seung gyu Lee

    17 일 전

    5:18 ESCP

  • 이닉

    이닉

    17 일 전

    3:42 오랜만에듣는 떼밋!

  • 그림쟁이한솔

    그림쟁이한솔

    17 일 전

    지금봤는데 BGM 마리오 요시네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다건

    。이다건

    17 일 전

    와 초딩때 개조와하던 컨텐츠..
    레인..보우.. 익..스트림... 유튜브에 치고 ㅈㄴ 봤었음

  • 김도영

    김도영

    17 일 전

    9:01 나만 폰 꺼진줄 앎?ㅋㅋ

  • 블랙

    블랙

    17 일 전

    오 군데 잔역함?

  • JUST A BOX

    JUST A BOX

    17 일 전

    여러분 이거 쉬운겁니다.

  • 라독

    라독

    17 일 전

    영상 분위기 전반적으로 너무 좋았음.. 약간 머도기 혼자만의 놀이동산에서 밤늦게 혼자 재밌게 노는 기분 ㅜㅜ

  • 히버드

    히버드

    17 일 전

    17:27 256? 그 맵이 생각 난다

  • 사탄

    사탄

    17 일 전

    12:22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타나나

    타나나

    17 일 전

    왜... 내가 발로해도 그것보다는 잘한다

  • kao _

    kao _

    17 일 전

    .... 마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 게임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가다..ㅋㅋㅋㅋ



    (근데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박화선

    박화선

    17 일 전

    13:23 예아

  • 그냥중학생

    그냥중학생

    17 일 전

    3:41할렐루야 점프!!!

  • 유령호박

    유령호박

    17 일 전

    아 저거 옛날에 어떤 유튜버가 하던거 생각난다 ㅋㅋ 추억이네..

  • 루피

    루피

    17 일 전

    11:29 머독뱃살

  • 코인노래방

    코인노래방

    17 일 전

    9:02 부분 편집미스난거같은데

  • 물의커스가논

    물의커스가논

    17 일 전

    이건진짜축하들입니다

  • 미캐르

    미캐르

    17 일 전

    퀄 미쵸오

  • 구독 안하면새벽 1시에 찾아감

    구독 안하면새벽 1시에 찾아감

    17 일 전

    7:01
    암톤즈:내가 해도 이것보단 잘할듯

  • 졸려

    졸려

    17 일 전

    "Fast as fuck boi"

  • 키레이토

    키레이토

    17 일 전

    07:22 자막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도기요요요요요현상옴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잼민tv

    잼민tv

    17 일 전

    살선생 속도:마하20

  • 꿀잼꿀잼

    꿀잼꿀잼

    17 일 전

    꿀재앰꿀잼

  • 뚱이웅이와 함께하는멜로의 일상

    뚱이웅이와 함께하는멜로의 일상

    17 일 전

    그럼 256데스 니까 마ㅍ님(오타아님) 256하면 되겠네

  • as d

    as d

    17 일 전

    떼밋 겁나 오랜만에 들어보네...

  • UwU OwO

    UwU OwO

    17 일 전

    이 맵 추억이다..

  • 이동준

    이동준

    17 일 전

    14:12 이 브금 나오면서 달리는데 금속 두들기는 소리 없어서 허전한거 나만 그런가?

  • 박성현_John

    박성현_John

    17 일 전

    댓글보니까 늙었다는걸 느낌.. 아무도 전에 본 사람없니 ㅠ

  •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17 일 전

    1더하기 1~은~? 12:01

  • 오석호

    오석호

    17 일 전

    1649

  • kcinddd

    kcinddd

    17 일 전

    와... 이거 몇년전에 양띵인가 그분이 하신건데 개 올만이네 ㅋㅋ

  • 모르

    모르

    18 일 전

    맵은 마리오인데 게임은 소닉이네 ㅋㅋ

  • fsda fsd

    fsda fsd

    18 일 전

    오옹 나이스ㅤ

  • 서폿_세트

    서폿_세트

    18 일 전

    썸넬 겟앰인줄 알았넼ㅋㅋ

  • 장스

    장스

    18 일 전

    진심 개웃기네

  • 릭앤 모티모음집

    릭앤 모티모음집

    18 일 전

    9분30초에 나온 브금 아시는 분?

  • 릭앤 모티모음집

    릭앤 모티모음집

    18 일 전

    머도기 형 죽었을 떄 나오는 브금이?

  • pAq

    pAq

    18 일 전

    와 요즘머독이하는맵들 거의 옛날에 도티유튜브에서 봤던맵이네.. 추억이다

  • Sarah

    Sarah

    18 일 전

    머도기 왜요즘 쌉안해? 초심잃은거 아니냐구 어이!

  • 여화정

    여화정

    18 일 전

    진짜 옛날에 본 맵같은데 이제 맛보네

  • 노는자그저

    노는자그저

    18 일 전

    살선생 오슈

  • 하늬바람

    하늬바람

    18 일 전

    20:00

  • riku mile

    riku mile

    18 일 전

    머도기 개잘하네ㅌ

  • saymyname

    saymyname

    18 일 전

    9:50 정사각형이면 대각선 길이도 같냐? 채팅창 물타기 수준 역겹다 진짜

  • er s

    er s

    18 일 전

    불편하게 끝났네

  • 발전부기

    발전부기

    18 일 전

    5:18 플래그 1초만에 회수

  • 김컨셉

    김컨셉

    18 일 전

    진짜 편집자 하나는 잘 뽑은듯

  • 에스터_아델

    에스터_아델

    18 일 전

    팩트) 머도기챤이 플레이한 건 익스트림 레인보우2
    그러니 엑스트림 레인보우 1을 하자 머도기챤

  • 골키띠

    골키띠

    18 일 전

    브금 레전드네 잘넣었네요

  • 허니듀메론

    허니듀메론

    18 일 전

    머독 마크의 장점: 못하면서의 재미가 있음, 다른게임과는 다른 신박한 게임방식으로 새로운 재미를줌
    머독 마크의 단점: 채팅이 존나 ㅈ개판이남

    • 나노미터

      나노미터

      17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늘푸른생선

    늘푸른생선

    18 일 전

    썸넬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이해창

    이해창

    18 일 전

    『메이드 인 헤븐』

  • 군침이싹도노

    군침이싹도노

    18 일 전

    머독은 무슨 컨텐츠든 다 재밌다ㅋㅋ

  • 군침이싹도노

    군침이싹도노

    18 일 전

    편집자님 진짜 편집 잘하는듯

  • 하고싶다

    하고싶다

    18 일 전

    우아 이걸 깨네 .. 대단하당

  • 뿝뿝맨이야

    뿝뿝맨이야

    18 일 전

    3:39 머도기 몸으로는 통과할 수 없습니다. 핵으로 신고합니다?

  • 임시

    임시

    18 일 전

    7:48 리듬감 뭔데
    머독 리믹스인줄ㅋㅋㅋㅋ

  • 손석우

    손석우

    18 일 전

    64 브금 너무 좋다

  • 달다ᄅ

    달다ᄅ

    18 일 전

    계란초밥이랰ㅋㄱㅋㅋ

  • 유기농

    유기농

    18 일 전

    3:42 떼밋! 오랜만이네 ㅋㅋ

  • 신지훈

    신지훈

    18 일 전

    형 유독 오늘따라 더 못하네? 흠. 어나더 클래스가같아,,

    • 신지훈

      신지훈

      18 일 전

      아 ㅡㅡ 아니네 속았어 또,,

    • 신지훈

      신지훈

      18 일 전

      아니네?! 잘한다

  • 서정안

    서정안

    18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10:55 엥..!! 하는 거 나만 웃김? 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inder zen

    cinder zen

    18 일 전

    시끄러워서 좋아

  • 박재하

    박재하

    18 일 전

    7:15
    전성기다야?
    감사합니다야?

  • ???

    ???

    18 일 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