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한명에게 아이템을 몰아줘봤는데 난리가 났습니다...

게시일 2021. 04. 16.
조회수 300 233
91

#아이작 #리펜턴스 #멀티
편집 : 코붕 님

썸네일 : 머독


머독 생방송 : www.twitch.tv/ajehr

머독 팬카페 : cafe.naver.com/ajehr

머독의 인스타그램 : angry_boy_man



---------------------------------------------------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해주세요!!

* 욕설은 방송의 흥을 위한것이니, 따라하지마세요!!

* 머독의 생방송은 트위치로 진행합니다

머독방송
댓글  
  • 머독방송

    머독방송

    21 일 전

    (스포 주의)


    오히려 악동처럼 굴어서 개꿀잼이였음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차단 ㅅㄱㅂ

    • 하스?끄덕끄덕

      하스?끄덕끄덕

      19 일 전

      @김민녕 ...?? 급발진 에바야 친구야 ㅎㅎ 재밌자고 한 말이잖아

    • 김민녕

      김민녕

      19 일 전

      @하스?끄덕끄덕 그럼 님 은 아이작 잘해요?

    • ᄋᄋᄋ

      ᄋᄋᄋ

      20 일 전

      ㅋㅋㅋㅋ머독스러운 결말

    • 백경하

      백경하

      20 일 전

      This is chin hyeong 이게 친형이다 씹...

    • 이재성

      이재성

      20 일 전

      테크10먹고 혈사2개먹으면 엄청난 일이 일어나요 아주강한 두꺼운 혈사링이탄생해요

  • 간자냐

    간자냐

    9 시간 전

    4p 목소리 개킹받네ㅋㅋㅋㅋㅋ

  • 아이템

    아이템

    18 시간 전

    4번 너무 웃기고 아이작 초보인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

  • Sarah

    Sarah

    일 전

    3:26 3:56 4:12 5:00 7:16 8:36 10:49 11:50 12:41 20:10 20:32 21:53 22:34 더빙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버터초코

    버터초코

    4 일 전

    형맞음?...

  • 이트쿤

    이트쿤

    8 일 전

    이정도면 출연료 줘야되는거 아닙니까ㅋㅋㅋ

  • ll l

    ll l

    11 일 전

    아니 4p tts 개웃기네 진짜 ㅋㅋㅋ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동식

    유동식

    13 일 전

    시바!!!!!!!!!!!!!!!!!!!!!

  • 히원hiwon!

    히원hiwon!

    14 일 전

    4p 개인주의야

    • 히원hiwon!

      히원hiwon!

      14 일 전

      4p때문에 혈압대문에 뒷목잡고 무덤갈뻔ㅋㅋㅋ

  • 에드TV

    에드TV

    14 일 전

    나중에 고수랑 하는거추천

  • 라인오

    라인오

    14 일 전

    아오 답답해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ㅋㅋ

  • K8

    K8

    14 일 전

    몰아주기로 성격이바뀌네

  • 채자의 아이돌 탐구생활2.0

    채자의 아이돌 탐구생활2.0

    16 일 전

    이건 4p가 살렸다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역대급으로 웃기네ㅋㅋㅋㅋㅋㅋ

  • 모하임

    모하임

    16 일 전

    조별과제.avi

  • 늅늅이의 게임채널

    늅늅이의 게임채널

    16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진짜개트롤들 ㅋㅋㅋㅋㅋㅋㅋㅋ

  • 남기정

    남기정

    17 일 전

    ㄹㅇ 딱 그스그청 아님? ㅌㅋㅋㅋㅋㅋ

  • 자무

    자무

    17 일 전

    7:31

  • 정동진

    정동진

    18 일 전

    형 차라리 나랑해 저런 트롤들이랑 하지말고ㅋㅋㅋ

  • 정동진

    정동진

    18 일 전

    20:30 제일 꼴불견

  • 정동진

    정동진

    18 일 전

    진심 개판 ㅡㅡ 시청자들은 이게 방송이지 하면서 트롤짓하는데 그냥 일반 적인 사람들은 머독이 혼자하는게 더 재밌음
    시청자 트롤짓하는 게 재밌으면 약간 정신약간 이상한같음

  • 송준학

    송준학

    18 일 전

    와ㅋㅋㅋ 목소리 넣는거 진짜 치트키ㅋㅋㅋㅋ

  • 뀨몬 유튜브KKYUMON

    뀨몬 유튜브KKYUMON

    18 일 전

    몰빵은 상상도 못했네 ㅋㅋ

  • 뎡그

    뎡그

    18 일 전

    형 차단 풀고 베프 하자 너무 잘어울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뚜뚜루

    뚜뚜루

    18 일 전

    ㄹㅇ 와꾸 보고 싶을정도로 개노답인데

  • 지방GO

    지방GO

    18 일 전

    전설트롤과 고생은 물거품20:13

  • 극한msy

    극한msy

    18 일 전

    아무리 방송 재밌게 하는건지 뭔지 의도는 모르겠지만 저 4p분좀... 선넘네요....

  • 시로록

    시로록

    18 일 전

    ㅋㅋㅋ 이거 보니까 RPG처럼 전사(피통,방템)근딜(칼같은 근접?),원딜(눈물),메즈(상태이상눈물)이렇게해하면 재밌을거같아요ㅋㅋㅋ 캐릭도 맞겧ㅎㅎ

  • 투명

    투명

    18 일 전

    그때 안먹은것도 그냥 몰라서 안먹은듯..;;;ㅎ 4절때로 시키면 안돼겠네..;;

  • 투명

    투명

    18 일 전

    정말 노답이다...;; 와.. 넘 답답쓰~.... 짜증나쓰~.... 보는내내 내속은 고구마 x10000000000000000 먹응듯한 막힘...;;;ㅎㅋ

  • 한돌

    한돌

    19 일 전

    12:09 구데기 패밀리어 ㅋㅋㅋㅋ 편집 진짜 센스있으시네

  • 김종훈

    김종훈

    19 일 전

    왜케ㅈ같냐나는..ㅋㅋㅋㅋㅋㅋ컨텐츠진행하면서적당히저랫으면좋겟는뎈ㅋ

  • 마이해피라이프

    마이해피라이프

    19 일 전

    호모4p엔스

  • 김동현

    김동현

    19 일 전

    이런 시청자가 있으니 이런 영상감이 나오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

  • 너굴이

    너굴이

    19 일 전

    악플 달고 싶다

  • 시계바람운빨게임

    시계바람운빨게임

    19 일 전

    자기가 당한거 그대로 당하는거 너무 재밋다 ㅋㅋㅋ

  • 마리다니 • MaridaniYT

    마리다니 • MaridaniYT

    20 일 전

    그스그디..

  • Twisted1726

    Twisted1726

    20 일 전

    형 두유랑 혈사먹으면 동네북이되 방향바뀌어져

  • 여찬균

    여찬균

    20 일 전

    제가 어제 리펜턴스랑 애펜턴스를샀는데 애펜턴스가 플레이가안됨
    애펜턴스 플레이를 눌러도 리펜턴스가 켜짐
    어떻게해야함??

    • 윽악욱

      윽악욱

      20 일 전

      리펜턴스에 애프터버스+가 포함되어있어용

  • 좋아하는거만하는사람

    좋아하는거만하는사람

    20 일 전

    컨셉 아닌거 같은데...

  • 청은

    청은

    20 일 전

    진짜ㅋㅋㅋ 존ㄴ ㅏ암걸리는 애랑 같이 있으니까 머독이가 상대적으로 초고수로 보이네

  • EZ Tiger

    EZ Tiger

    20 일 전

    편집 센스 ㅋㅋㅋ

  • 전다은 DAEUN

    전다은 DAEUN

    20 일 전

    5:57 아디다스라고 한 것 같은데?

  • 김치수

    김치수

    20 일 전

    즐겜러와 빡겜러의 만남이네 ㅋㅋㅋ

  • tonight lionsleep

    tonight lionsleep

    20 일 전

    4p 개못하는데 고집은

  • 유나현

    유나현

    20 일 전

    마둑짱 요즘 아이작 자주 나와서 기부니가 좋네요

  • ᄏᄏ

    ᄏᄏ

    20 일 전

    22:33 자해해라 랜서

  • 김률빵

    김률빵

    20 일 전

    왜 이렇게 4p실력으로 뭐라하는 사람들이 많냐;;4p덕분에 방송 개재밌었고,이속 ㅈㄴ빠른데도 컨트롤러로도 꽤 잘했는데..알트유다 있는거 보면 충분히 숙련된 사람이다..
    ㅈ도 모르면서 나대지마 ㅈ민이들아..

  • 영호

    영호

    20 일 전

    14:22ㅋㅋㅋㅋㅋㅋㅋ

  • 유오

    유오

    20 일 전

    내가 다 암걸리네 진짴ㅋㅋㅋㅋㅋ

  • 김김김

    김김김

    20 일 전

    2세 머독

  • 유한선

    유한선

    20 일 전

    딱 머도기 잼잼서버 할 때랑 똑닮았네ㅋㅋㅋㅋ

  • 머쉬베놈팬 계정

    머쉬베놈팬 계정

    20 일 전

    주다사랑 멀티하면 재밌을듯

  • 가득이

    가득이

    20 일 전

    편집 너무 좋고

  • 정현욱

    정현욱

    20 일 전

    와 4p 인성이 머독급이네 물론 머독이 더 악동임

  • 날먹

    날먹

    20 일 전

    12:09 구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밥규

    밥규

    20 일 전

    그스그시

  • 딩이

    딩이

    20 일 전

    3:05 와죽을줄알고 빠져준거

  • 라면먹고싶다

    라면먹고싶다

    20 일 전

    형 일본맵 잘 뒤져보면 한국 킹권도 나옴 잘 찿아봐!(힌트:물속)

  • Changhyun Kim

    Changhyun Kim

    20 일 전

    왜 감정이입돼서 화가나지 ㅋㅋ

  • 김보람

    김보람

    20 일 전

    더빙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 손고자 청정수

    손고자 청정수

    20 일 전

    영상의 교훈:못하면 하지 말자

  • 난 무엇을 할까

    난 무엇을 할까

    20 일 전

    토탈리어큐 배틀 시뮬래이터 직접 플레이 3해주세요 쇼군만하기 쇼군으로 어디까지가나

  • 망했다

    망했다

    20 일 전

    편집이 개웃가네 진짜

  • 옹기종기

    옹기종기

    20 일 전

    편집자 시청자 머독 다 똑같은거같아 ㅋㅋㅋㅋㅋ

  • 여우

    여우

    20 일 전

    지난 방송 : 4P는 충신이였다.
    악마방에서 질서를 지키며 가만히 있었다.
    오랜만에 빛처럼 등장한 충신이였다.
    이번 방송 : 머독방에 충신이
    있었다고 생각한 너의 패착이다.
    빛은 없었습니다.

  • 이승호

    이승호

    20 일 전

    제일 악질이였네zz

  • 이름

    이름

    20 일 전

    23:41 아 개씹ㅋㅋㅋㅋ컨셉이야 진짜야 개레전드네ㅋㅋㅋㅋㄱㄱ

  • ight L

    ight L

    20 일 전

    19:58 4p:선 넘네? 호잇!(걍 들어가버리기~)

  • 읭읭

    읭읭

    20 일 전

    속터져서 못보겠다....ㅋ

  • zion Lee

    zion Lee

    20 일 전

    ㅋㅋㅋㅋㅋㅋ4p 충신이라 줫는데 트롤하넼ㅋㅋㅋㅋ

  • 이승준

    이승준

    20 일 전

    진짜 머독보다가 청자 보니까 진짜 존나게 못하긴한다 ㅋㅋㅋ

  • Alice

    Alice

    20 일 전

    이게 머독방송이라 웃긴거지 그냥 보면 완전 악질이긴해

  • 엘라이덴

    엘라이덴

    20 일 전

    저금은 중요한 문제이다.
    1:50 셀렉트 2:20 랜덤인데 ㅋㅋ
    3:25 땡그랑 한푼 ♬
    5:00 땡그랑 두푼 ♪
    11:46 이걸!?
    20:06 ㄹㅇㅋㅋ

  • cho K

    cho K

    20 일 전

    시청자가 머도기 기강을 다지는 역사적인 영상

  • 용삼

    용삼

    20 일 전

    저금좌 잘보면 전판 머도기몰아주기때도 저금했음

  • M Jean

    M Jean

    20 일 전

    으르흫헐허ㅎ하핳ㅋㅋㅋ 어 저금할거야 존나 웃겨 ㅋ큐ㅜㅠ 더빙 너무 잘한거아니냐귴ㅋㅋ 아 존나 웃기네 시발 마지막까짘ㅋㅋㅋㅋㅋ

  • OwO

    OwO

    20 일 전

    4번이 존나 방송을 잘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 W

      D W

      14 일 전

      후반에는 암걸리는데 좀

  • so n

    so n

    21 일 전

    머독이 잘하는거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 wm6240 C

    wm6240 C

    21 일 전

    머독이 짱 ㅋㅋㅋ

  • 라문

    라문

    21 일 전

    시청자가 살리는 아이작

  • 온두루

    온두루

    21 일 전

    아이작 보고 열받는건 처음이네 ㅋㅋㅋ

  • 손석우

    손석우

    21 일 전

    아가리 아가리 ㅋㅋㅋㅋㅌ

  • 하얀페릿

    하얀페릿

    21 일 전

    ㅋㅋㅋ 결론은 밴 수고비읍!

  • A coma

    A coma

    21 일 전

    아가리아가리아가리아가리아가리 ㅋㅋㅋ

  • Stim pack

    Stim pack

    21 일 전

    머청자가 ㅈㄴ 못하는거여
    머독이가 ㅈㄴ 잘하는거여? ㅋㅋ
    확실한 건 ㅂㅅ짓은 컨셉인 듯

  • 이선열

    이선열

    21 일 전

    기껏 부활시켜줬더니 지좆대로하는게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 인간입니다

    인간입니다

    21 일 전

    훈수충 머독
    트롤 2p
    평범한 3p
    저금충 4p
    웅장이 가슴해진다...

  • m om

    m om

    21 일 전

    편집자님 say my name 모음좀 해주세요
    그거 너무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이재주

    이재주

    21 일 전

    아이작 개웃기네ㅋㅋ

  • 홍차

    홍차

    21 일 전

    올타임 레전드 ㅋㅋㅋㅋ 거를 타선이 없네 ㅋㅋㅋㅋㅋㅋ

  • 이범호

    이범호

    21 일 전

    권력이 집중되면 안되는 이유

  • No dak

    No dak

    21 일 전

    너무잼있는걸?

  • 군침이싹도노

    군침이싹도노

    21 일 전

    ㅓㅜ꼴받네

  • 마스터고다

    마스터고다

    21 일 전

    나였으면???골랐다.(파란애)

  • No name무명

    No name무명

    21 일 전

    개웃기네ㅋㅋ

  • 17 3

    17 3

    21 일 전

    차마 두눈뜨고 볼 수 없었다..

  • 강경호

    강경호

    21 일 전

    연사 계속먹는거 불편하네

  • 에몽에몽

    에몽에몽

    21 일 전

    저금빌런ㅋㅋㅋㅋ편집영상 존버한 보람이있누ㅋㅋㅋㅋㅋㅋㅋㅋ

  • Davin

    Davin

    21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머독방송 보면서 간만에 웃음ㅋㅋㅋㅋㅋ 편집 잘하셨다 ㅋㅋㅋㅋ

  • 음악소리

    음악소리

    21 일 전

    충신의 노예가 된 기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