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존재 '알트 캐릭터'

게시일 2021. 04. 18.
조회수 439 030
117

#아이작 #리펜턴스 #알트
편집 : 코붕 님

썸네일 : 머독
풀영상
kowill.info/section/bidio/r-C6nr7IXtV2xYs

머독 생방송 : www.twitch.tv/ajehr

머독 팬카페 : cafe.naver.com/ajehr

머독의 인스타그램 : angry_boy_man



---------------------------------------------------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해주세요!!

* 욕설은 방송의 흥을 위한것이니, 따라하지마세요!!

* 머독의 생방송은 트위치로 진행합니다

머독방송
댓글  
  • 머독방송

    머독방송

    19 일 전

    기존에 아이작만 했었는데 개성 강한 알트 캐릭터들이 많아서 다양하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알트 캐릭터로 진엔딩을 보면 아이템이 또 언락이 되는데 그 아이템들이 굉장히 좋다고하네요 (또 노가다 해야겠음ㅋㅋㅋㅋ)

    • DAJUNG DAGANG

      DAJUNG DAGANG

      16 일 전

      컨텐츠가 생긴거지 노가다가아녀

    • 권세훈

      권세훈

      17 일 전

      ㅛㅛㅛ

    • 권세훈

      권세훈

      17 일 전

      8

    • 권세훈

      권세훈

      17 일 전

      ㅅㅛㅛ

    • wooji woji

      wooji woji

      18 일 전

      알트이브혈파링=개사기

  • 박우연

    박우연

    일 전

    알트 노래도 괜찮누

  • 뀨몬 유튜브KKYUMON

    뀨몬 유튜브KKYUMON

    일 전

    우왕굳ㅋ

  • 나우

    나우

    2 일 전

    삼손
    1.성경에 나오는 인물중 한명이다.
    2.머리카락에서 힘이나온다(머리카락이 잘리면 힘이 약해진다.)
    3.변신했을때 눈이 뚫려있고 왠 검같이 생긴것으로 몬스터를 때리는이유: 성경에서도 삼손은 한 여자에게 배신당하고 머리카락과 두눈이 뽑히게됨 그렇게 노예생활을 하다가 하나님(?)께 자신에게 마지막으로 힘을 달라고하고는 자신이 갇혀있던 성을 무너뜨려버림
    또 검같이 생긴건 사슴(정확히는 모름 일단 어떤 짐승)의 턱뼈이며 이걸로 적을 엄청나게 때려죽였다고한다.
    라자루스
    1.역시 성경에 나오는 인물중 하나
    2.병으로 죽었으나 부활하게된다.
    3.성경에서는 '나사로'라고 불리고있다
    4.죽었다깨어난다고하여 라자루스 증후군이라고 불리기도한다.

  • 김서준

    김서준

    2 일 전

    19:05

  • 무지개사탕

    무지개사탕

    4 일 전

    막달레나는 머리가 생명인가..

  • 안덕선

    안덕선

    4 일 전

    유다 개사기

  • 레어Tv

    레어Tv

    4 일 전

    15:50맞으면 맞을수룍 강해지는 금속 배트의 기합

  • 빨간펭귄

    빨간펭귄

    6 일 전

    알트 케인 재밌겠다.

  • 김민기

    김민기

    8 일 전

    라자루스 알트 캐릭터로 죽었을땐 어떻게 되나요?? 2개중에 1개만 되나요?

  • 황상현

    황상현

    8 일 전

    얼른 언락을

  • wj1358

    wj1358

    8 일 전

    이 영상에 나오지는 않았지만,
    유다 책도 악마방/천사방 출현확률에 영향을 줍니다.

  • SangJun Han

    SangJun Han

    9 일 전

    메가 혈사포 하면 개쩔겠는데~

  • HOUCHUN WANG

    HOUCHUN WANG

    9 일 전

    알트시발

    • 퓨더

      퓨더

      시간 전

      왜욕함? 아이작 모욕함??

  • 잼민이방송

    잼민이방송

    10 일 전

    삼손을 삼성이라고 한줄

  • 이은정

    이은정

    10 일 전

    알트 유다 어케해재하나요 ㅠㅠ

  • 강동호

    강동호

    11 일 전

    13:20

  • 근툴루

    근툴루

    11 일 전

    여러모로 성경에서 모티브를 잘 따온 캐릭터들이라 맥밀런 볼뽀뽀가 시급하군요 후히힣^^
    삼손은 불레셋 여인에게 속아 힘의 근원인 머리카락이 다 깎였다가,오랜 노예 생활로 머리가 다시 자라 수천명을 죽인 모습(나귀 턱뼈로 불레셋 사람 삼천명을 죽인건 그 전이지만 상징성을 반영한듯!),
    이브는 자손을 낳는 어머니(피가 깎인다는건 신의 형벌인 월경 상징인가...?),
    유다는 예수를 팔아넘긴 악인(지독한 악인이라 악마처럼 묘사한듯),
    아폴리온의 어비스abyss는 아폴리온이 소지한 지옥의 바닥없는 공간 무저갱.붉은 파리는 아바돈의 황충인 듯 합니다.
    라자루스는 부활 설정을 반영해 아예 삶과 죽음으로 나뉘게 했군요.
    카인이 애매한데,카인의 자손들이 대장장이 같은 장인들의 선조가 되었다는 전승을 반영해 물건 만드는 능력을 넣은 듯 합니다.
    야곱과 에사우는 구약은 잘 모르는데 뭐지 장자의 권리 뺏긴게 에사우였나 그래서 화나서 악령됐나..?
    캬 고증 오진다 밀런형 볼뽀뽀 딱때

  • 폭탄병

    폭탄병

    12 일 전

    유다는 벽력일섬쓰네

  • 오순도순

    오순도순

    12 일 전

    26:55 이거 되게 민수같이 생김 (아앗...)

  • 명보

    명보

    12 일 전

    라자루스는 개신교 성경에서는 나사로라고 나오는데 예수님에 의해 부활한 인물중 하나임

  • 붐수_buomsu

    붐수_buomsu

    12 일 전

    알트 케릭터 : 게임 오버 후

  • 한국신사

    한국신사

    13 일 전

    알트 유다 빨리 보고 싶다

  • HYPEX _J08

    HYPEX _J08

    13 일 전

    아이작 제작자는 천재인듯

  • ll l

    ll l

    13 일 전

    ???가 아이작 시체면
    알트???는 아이작 시체가 부패해서 시체안에 가스차서 부푼듯?

    • ll l

      ll l

      13 일 전

      뭐야 똥먹은거였어? ㅋㅋㅎㅋㅎ

  • B A

    B A

    14 일 전

    머리카락이 반이 없어져서 그런지 체력도 반이구나
    어 그럼 로스트는 대머리라?....

    로스트가 되어가는 머독

  • 학생이 직접 만든 시

    학생이 직접 만든 시

    14 일 전

    알트 케인 해주세요

  • 스카이워즈

    스카이워즈

    14 일 전

    26::14

  • 셔니

    셔니

    15 일 전

    아이작됴아

  • Guri Woo

    Guri Woo

    15 일 전

    쒸에에엣

  • ͛

    ͛

    15 일 전

    03:37 솜브라 온라인

  • K8

    K8

    15 일 전

    알트 막달리나 근접을 넘어섰는데 ㅋㅋ

  • 일케라스

    일케라스

    15 일 전

    33:48
    Come forth from the depths
    파파고 번역 깊은곳에서 나오다
    머죠 이게?

    • USPDENT

      USPDENT

      15 일 전

      아바돈이 성경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무저갱에서 나온 황충들의 임금이기 때문에 액티브 템 사용시 붉은 파리가 나오고, 액티브 템의 설명이 깊은 곳에서 나오다 인것같습니다.

  • Pheno -

    Pheno -

    16 일 전

    주캐 릴리스라 먼저뚫었는데 데미지 진짜 미쳤음

  • 조윤찬

    조윤찬

    16 일 전

    케인인님 한판해요

  • 태혁혁혁

    태혁혁혁

    16 일 전

    알트 포가든으로 식칼+초코우유+싸이클롭스 해주세요

  • 윤형일

    윤형일

    16 일 전

    7:07 코가 큰

  • 흐웬Tv

    흐웬Tv

    16 일 전

    알트 유다 간지 ㄷㄷ + 개사기

  • Team.L이지모찌

    Team.L이지모찌

    16 일 전

    아이작:길 , 빛
    알트 아이작:오..?오!!!
    막달레나:오 피 개많네 얌얌하트 개꿀 풀헬스 ㄴㅇㅅ
    알트 막달레나:아 ㅁㅊ 피 없네 오 괜찮은데? 오!개쎄!!
    카인:괜찮네! 오! 파밍용! 와! 장신구! 일트캐릭! 꽁짜!
    알트 카인:오! 조합법! 내가 만들어볼꺼다! 재밌겠다! 으하하!
    유다:음..데메지는 쎄긴한데.. 피 ㅅㅂ..
    알트 유다:오 벽력일섬 개간지!!ㄷㄷ

    • Team.L이지모찌

      Team.L이지모찌

      16 일 전

      그외 캐릭턴 쓰기 귀찮다

  • 노틸딱

    노틸딱

    16 일 전

    형 아이작 더 올려줭

  • Mark Givril

    Mark Givril

    17 일 전

    왜 맨날 리펜턴스를 "리펜던스" 라고 하는거야...

  • KuRo RE:

    KuRo RE:

    17 일 전

    풍냥풍냥풍냥 ㅋㅋㅋㅋ

  • 예으니ee

    예으니ee

    17 일 전

    ㅠㅠㅠ 아이작 캐릭터들이 제일 궁금했는데 머도기가 설명 잘 해줘서 이 영상 내 아이작 최애영상!!!

  • 롤루

    롤루

    17 일 전

    머독님, 알트 카인 스피릿 스워드 공식이 썩은하트3개,이터널 하트 2개,블랙하트 3개에용

  • Gustav

    Gustav

    17 일 전

    아니 시발 40분 뭐야 저녁먹으면서 보려고 아ㅣ껴뒀는데 우효~~wwwwwwww

  • junsik um

    junsik um

    17 일 전

    What a horrible night to get cursed? 저거 사이몬의 임무에서 매 5분마가 나오는 그지같은 문구 아녀

  • 사과

    사과

    17 일 전

    브러드퍼피10마리클리어해주새요

  • 김시장

    김시장

    17 일 전

    16:30 주다사님 합방인가요?

  • Soo-Hwan Seol

    Soo-Hwan Seol

    17 일 전

    알트 다크유다는 빨간하트가 사라지고 검은색, 파란색 하트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 ᄋᄋ

    ᄋᄋ

    17 일 전

    케인 알트로 많이 해쥬세요

  • kj2 198

    kj2 198

    17 일 전

    성경에서 나오는 삼손은 매우 강력한데 사랑하는 연인이 당신의 약점이 뭐냐고 묻자
    머리카락임을 말해 술에 취한사이에 머리카락을 잘려 약해집니다. 근데 강하잖아?

  • 사탕사냥

    사탕사냥

    18 일 전

    삼손은 성경고증 엄청 잘됐네

  • Donut

    Donut

    18 일 전

    차치 포카튼ㅋㅋㅋㅋ

  • jeah Lee

    jeah Lee

    18 일 전

    Art caricter (bunyuk)

  • 뚝배기

    뚝배기

    18 일 전

    오프닝 파리 나는소리냐

  • 최성민

    최성민

    18 일 전

    TMI: 삼손은 성경에서 머리카락을 통해 엄청난 괴력을 얻는 인물이다. 성경에서, 이 비밀을 아내에서 말해주었다가 뒤통수를 씨게맞고 힘의 근원인 머리카락이 잘린 뒤 양 눈이 뽑혀서 노예생활을 하게된다. 그래서 알트 캐를 보면 머리카락이 잘려있다. 삼손은 자신의 과오를 뉘우치고 죽기 전에 마지막으로 한번 힘을 얻어 자신을 노예로 만든 이들을 족친다. 알트캐로 분노모드에 들어가면 머리가 다시 자라고 눈이 뽑혀있는데, 이는 그 스토리를 반영한듯하다. 또 분노모드에서 휘두르는 무기를 잘 보면 웬 턱뼈인데, 이는 삼손이 당나귀의 턱뼈를 주워다가 1000명 가량의 사람을 죽였다는 일화에서 나온듯하다.

  • SK인터넷개병신

    SK인터넷개병신

    18 일 전

    알트로스트 특) 템배열 딜템만 나옴 홀쉴없음(개씹하드난이도)

  • 밥줍협

    밥줍협

    18 일 전

    ??얇고 깁니다

  • djxb

    djxb

    18 일 전

    26:20

  • 김경민

    김경민

    18 일 전

    라자루스?
    저거 눈알뽑고 넣고 하는건가.... 무섭넹

  • 김수한한무

    김수한한무

    18 일 전

    기존 아이작 절망편이네..
    아이작은 얻어맞았고
    삼손은 힘의원천인 머리카락이 잘렸고
    아자젤은 뿔과 날개가 잘렸고
    ???는 심하게 부패됬고..
    맥밀런 뽀뽀 딱대

  • 赤羽根

    赤羽根

    18 일 전

    피가 달다가 아니라 피가 닳다;;

  • 아침일찍일어난개구리가사자를잡아먹는다

    아침일찍일어난개구리가사자를잡아먹는다

    18 일 전

    라자루스가 부활하는이유 라자루스는 우리가 알고있는 나사로다 니사로는 죽었지만 예수님이 살려내셨다 그래서 부활한다

  • JUST A BOX

    JUST A BOX

    18 일 전

    3:36 [system]:사용자와 아바타를 동기화 합니다

  • 임가영

    임가영

    18 일 전

    머독님 영상 너무 재미져요 ㅎ헤헤헿헿ㅎ

  • Kwonsiwoo Sera

    Kwonsiwoo Sera

    18 일 전

    안나온 캐릭
    로스트:공격력 배율이 1.3이 된다.
    Holly matle이 사라지고, Holly card를 얻습니다.
    얻을수 없는 아이템이 없고,그대신 방어형 아이템을 얻지 못합니다.
    릴리스:눈물대신 배에서 태아(?)가....
    공격키로 태아이동
    태아는 아템을 밀수있고 먹을순 없다.
    키퍼:적 죽이면 코인이 1/5/10 이런식으로 나옴
    상점 대폭 성장/문이 안 잠겨있음.
    악마방/천사방 아템도 돈을내야함.....
    배서니: Q누르면 무작위 아이템이 나옴/불꽃이 나옴
    불꽃은 배리어 역할을 해줌/소울 하트밖에 못 먹음.
    야곱(야채곱창 아님):에사우 없음
    Q로 사슬 소환
    30초 있으면 에사우의 악령이 나오고 적이든 야곱이든 공격.
    악령을 죽이면 로스트 형체가됨/피격 당해도 마찬가지
    로스트 상태에선 무조건 맞으면 죽음.

  • 명무

    명무

    18 일 전

    4p형님 못하게하고 이거찍네;;;

  • 스원

    스원

    18 일 전

    21:31 아르민

  • Illust rator

    Illust rator

    18 일 전

    나만 좋은건가? 머독이 다시 아이작 방송 자주 올리니까 너무 재밌네 ㅋㅋ 시험공부중인데 재밌게 보고 있어서 공부를 못하겠네 니탓이야

  • 김태훈

    김태훈

    18 일 전

    ㅋㅋㅋㅋㅋ아 머독은 웃고있다
    컨텐츠 풍년이구나~ 벌써부터 알트 케인으로 앤딩보기 원기옥 모일생각에 기대되네 ㅋㅋㅋ

  • _5324 flower

    _5324 flower

    18 일 전

    아자젤 그거자나
    굵고 짧은게 좋아요? 아님
    길고 얇은게 좋아요? 아닌가ㅋㄲㅋㄲㅋㅋ

  • 니가 싸는거라면 나도 뀌지

    니가 싸는거라면 나도 뀌지

    18 일 전

    아 어제부터 아껴놓고 보는데 너무좋다 킹독 갓이작

  • cifer

    cifer

    18 일 전

    개미쳤다.... 이거보고 리펜던스 사야겠다고 생각이 들음 ㅠㅜㅠㅜㅠㅜㅠㅠ 진짜 잼있어보인다 ㅜ퓨ㅠㅠㅠ

  • 델링

    델링

    18 일 전

    15:04 무한똥력 쌉가능

  • 김동연

    김동연

    18 일 전

    4:21 임시... 완

  • 일회용빠루

    일회용빠루

    18 일 전

    빨간 허쉬 나왔다는 소문 있던데

  • 진서

    진서

    18 일 전

    알트유다 그림자의 호흡 쓰네 ㄷㄷ

  • 홍승범

    홍승범

    18 일 전

    삼손 머리 없는 이유가 성경에 머리가 본체인거 그대로 가져온듯 하네요

  • 황소의뿔

    황소의뿔

    18 일 전

    아니 진짜 이거 머독이 아이작으로 뽕 오지게 뽑아먹어야함 ㅋㅋㅋㅋㅋ

  • 네크로맨서

    네크로맨서

    18 일 전

    이브 소개할 때 "???:오 여캐다" 한사람 누구냐

  • oruga

    oruga

    18 일 전

    라자루스 개꿀잼으로 하나는 개쌉데미지로 하고 하나는 체력돼지로 만들어서 체력없으면 체력돼지로 바꾸면 개안정적일듯ㅋㅋ

  • 이인준

    이인준

    18 일 전

    와 급상승 9위 !!

  • 롸블

    롸블

    19 일 전

    포가튼 Bf먹으면 커지나요?

  • 김할로

    김할로

    19 일 전

    ㄷㄷㄷㄷㄷ

  • 「블랙유다」

    「블랙유다」

    19 일 전

    알트유다 ㄹㅇ 벽력일섬인데? ㅋㅋㅋ

  • 이찬희

    이찬희

    19 일 전

    오 더 어렵고 신박하고 재밌어보인다 잘만들었네

  • 제육볶음무전취식범김찬호

    제육볶음무전취식범김찬호

    19 일 전

    28:52 우측하단 이름 바뀜

  • 안은빈

    안은빈

    19 일 전

    38:47

  • 꼬람이

    꼬람이

    19 일 전

    삼손은 M에서 S로 바뀐 거야?

  • 김도현

    김도현

    19 일 전

    29:39

  • 찬토CHANTHO

    찬토CHANTHO

    19 일 전

    30분? 당근 흔들어주세요

  • 손소이

    손소이

    19 일 전

    볼때 밥먹었는데 ??? 알트 보고나서 밥맛이 사라졌어요...

  • 나무

    나무

    19 일 전

    혹쉬 아이템 설명은 편집인가여?

  • 이루츠

    이루츠

    19 일 전

    다음 영상은 시작할 때 나오는
    스으으으 소리만 내고 방종하는 영상 올려주세요 ㅋㅋ

  • 볼빅

    볼빅

    19 일 전

    13:01 앜ㅋㅋ 진짜 이거 개웃겼어

  • 김민제

    김민제

    19 일 전

    혹시 머독님 사용하시는 모드 뭔지 알 수 있나요?

  • ᄋᄋ

    ᄋᄋ

    19 일 전

    21:07 이거 성경이야기랑 관련 있네 대충말하면 성경에서 삼손이 천하장사인데 머리카락을 자르면 힘이 없어짐 그래서 이걸 아무한테도 말하면 안되는데 여자한테 홀딱 반해버려서 비밀을 말해버리게 됨 그 여자가 그거 듣고 바로 머리 잘라서 감옥인가 어디 가뒀는데 거기서 눈알 뽑히고 머리도 밀렸나? 그래서 알트에 눈알도 이상하고 머리도 없는거임 어쩌구 저쩌구 하다가 하나님한테 한번만 힘을 주세요 해서 감옥? 기둥 부숴버히리면서 삼손이랑 괴롭히던 사람들 다 죽고 끝남

  • Pryous

    Pryous

    19 일 전

    알트 이브 에핃페투스 먹으면 폭탄 여러개 떨어지나요?

  • 矢大

    矢大

    19 일 전

    콘솔 어떻게 씀?

  • 이태인

    이태인

    19 일 전

    리펜던스 어디서 깔지 스팀에도 안 뜨네,,